티스토리 뷰

‘내그녀’ OST 세번째 주자 명품보이스 알렉스 출격!

‘내그녀’ OST ‘사랑해줄래’ 오늘 공개 눈길!
‘내그녀’ OST Part3는 알렉스 + In4mal + 라니아 주이 조합!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OST PART3는 알렉스, In4mal, 라니아 주이의 조합의 음원을 오늘 정오 공개한다.

 

 

최재우-OST-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내그녀-알렉스-라니아 주이'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OST가 눈길을 끕니다.

 

 

오늘 정오에 공개될 ‘내그녀’ OST PART3는 총 3곡으로 타이틀 곡은 ‘내그녀’에서 성진역으로 출연 중인 명품보이스 알렉스가 불러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숱한 OST 가창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알렉스가 ‘내그녀’를 통해 감미로운 명품 보이스로 ‘사랑해줄래’라는 곡으로 가을의 문을 수줍게 열 예정이다. ‘내그녀’ OST PART3는 드라마 OST계의 최고 콤비인 김세진 작곡가와 최재우 작사가가 뭉쳐 ‘별그대’ 이후 또 하나의 감성 콜라보레이션곡을 탄생시켰다. 심플한 어쿠스틱 사운드 위에 살포시 자리잡은 풍성한 14인조 스트링 세션은 듣는 이에게 어느덧 너무 사랑스러운 미디움 발라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수록될 곡으로 이호 작곡의 김이나 작사인 PRAY란 곡은 남자 버전을 신인그룹 In4mal, 여자 버전을 그룹 라니아의 주이가 불러 각각 남, 녀를 대변해 줄 예정이다. 여자버전은 드라마틱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 보컬의 감성이 잘 어울러진 팝곡으로 감성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스트링과 힘을 더해주는 락의 혼합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남자버전은 감성적인 랩핑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보컬이 더해져 남성적인 힘과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버전의 PRAY가 탄생되었다. 똑같은 곡의 다른 느낌을 통해 듣는 이의 귀와 마음을 동시에 충족 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마치 종합선물세트 같은 ‘내그녀’ OST PART3는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내그녀’ OST에 수록될 “Promise(가제)”는 오늘부터 가사공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진행사항은 멜론과 SBS ‘내그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내그녀’는 오늘 밤 6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