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바라거나 현실에서 있었던 일들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현실의 여러가지 일들과 상황들이 겹쳐서 꿈이라는 신비로운 현상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꿈은 참으로 신비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꿈은 현대과학이 아직까지도 풀지 못한 영역이기 때문에 더욱 신비스럽습니다. 이런 꿈을 해석하고 꿈의 현상을 규명하기 위해 현대과학은 부단히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꿈에 관해 이렇다할 가시적인 성과를 못 내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또한 꿈은 왜 어떤 날은 꿈이 너무나도 생생한데 비해 또 어떤 날은 전혀 생각이 나지 않을까요. 꿈은 현실과 어떤 관계가 있고 꿈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예로부터 꿈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전쟁을 하거나 국가의 중대사를 치를때 반드시 꿈해몽을 해서 이를 가늠해 보곤 했습니다. 이런 중요성 때문에 일찍부터 꿈해몽에 관해 연구를 하고 이를 해석하려 노력해왔습니다.


꿈은 긍정적으로 해석하고 이를 적용하면 좋습니다. 길몽을 꿨다면 이를 플러스 흐름으로 이어가면 됩니다. 만약 흉몽을 꿨다면 그 다음날 근신하거나 유의하면서 하루를 의미있게 보내면 좋습니다. 오늘은 물꿈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물꿈해몽 무슨 의미일까

물꿈이 기분좋게 끝나는 경우가 없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물꿈의 경우 해몽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물의 의미는 명성과 재물입니다. 깨끗한 물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현재 하고있는 일이 앞으로도 잘될 것을 암시합니다. 원하던 것들을 이루는 경우를 말합니다. 그렇지만, 내가 물에 빠지는 꿈의 경우에는 지인이나 가족이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말합니다. 물꿈해몽 방법이 워낙에 상황이 많아 해석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꿈해몽을 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장에서 물새는 꿈 비가 새는 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집안 곳곳에 비가 샙니다. 비가 새서 잠을 못 이룰 정도입니다. 화들짝 놀라서 잠을 깹니다. 그런데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꿈 속에서 새는 비를 그릇 등으로 받았다면 횡재수가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이 꽁꽁 얼어붙어있는꿈

물이 꽁꽁 얼어붙은 꿈은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잘 풀리게 되어 재물운도 출세의 운도 있을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은 괜찮은 꿈입니다.


맑은물에서 수영하는 맑은물꿈

맑은 물에서 수영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학문을 연구하거나 누군가의 비밀을 알아내려고 부탁하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물꿈 몸이 물 속에 푹 잠기는 꿈은 길몽

몸이 물 속에 잠기는꿈은 행운이 온 몸으로 들어와서 하는 일이 잘 풀리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집앞마당에서 샘물이 솟구쳐오르게 되는 꿈

이 꿈의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하는일 마다 잘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새로운 창작을 하시는 예술가라면 자기의 작품 인지도가 높아질것이며 사업가시라면 하는일에서 점점 잘 풀리어 재물운과 성공을 이룰게 된다는것으로 풀이됩니다.


맑은물속 해와달 별이 수면위 떠오르는 꿈

맑은물속에서 별들이나 해, 혹은 달이 수면위로 떠오르는 꿈은 연구업적으로 귀한 신분이 된다, 새로운 개발로 세상에 이름을 알린다는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 계곡위에 앉아있는꿈

맑은 물은 큰 횡재수를 의미합니다.이 꿈에 대한 해석으로는 큰 재물운이 있다고 해석됩니다.


우물 물이 넘쳐 흐르는 꿈

꿈에 집안의 우물 물이 철철 넘쳐 흐릅니다. 우물물이 아까워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 집 우물에 물이 넘쳐 흘렀다면 이는 큰 부자가 되거나, 살림이 풍족해 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우물의 물 색깔이 탁했다면 가정에 우환이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흉몽과 길몽 동시에 있는 꿈입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두꺼비가 맑은물속에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원하던 성과를 얻게 되거나 큰 목돈을 손에 쥐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솥에 물 끓이는 꿈

이 꿈의 해석으로는 재물이 물 끓는것처럼 넘쳐나게 된다는것으로 해석되며 혹시 지병이 있으신분이라면 기운을 되찾게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옷이 물에 젖는 꿈은 길몽

옷이 물에 젖는 꿈은 현재 내가 속한 직장이나 단체에서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곧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에 물이 새는 꿈

집안 곳곳에 물이 샙니다. 꿈 속이지만 걱정이 앞섭니다. 그런데 집에 물이 새는 꿈에서 집에 들어 온 물의 색이 맑았다면 내가 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와 반대로 물의 색이 탁했거나 물을 닦는 행동을 했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방안에 찬 물로 수영 또는 목욕을 하는 꿈

방안에 물이 찹니다. 물이 가득합니다. 그런데 이 물로 수영을 하고 목욕을 합니다. 참으로 이상한 꿈을 꿨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자산이 많은 회사를 통해 나의 소원을 이루게 되거나, 행복과 유복함을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속에서 약수를 마시는 꿈은 길몽

약수는 물 중에서 가장 좋은 물을 의미합니다. 약이되는 물은 마심으로써 이제껏 내가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꽉 막혀있던 일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수는 맑은 물 그자체이고 이것에 대한 꿈풀이는 그 동안 가지고 있었던 걱정,근심거리가 사라질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릇이나 항아리에 담긴 물이 새는 꿈

그릇에 담긴 물이 줄줄 샙니다. 항아리에 담긴 물이 샙니다. 아깝게 줄줄 샙니다. 이 꿈은 가정 또는 회사에서 헛되이 쓰여지고 있는 돈이 있지는 않은지 살펴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깨끗한 물에 가지를 씻는 꿈은 길몽

여성이 이 꿈을 꾸게되면 아이를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일복이 터져서 재물운으로 이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천장에서 물새는 꿈

집안에 물이 샙니다. 방의 천장에서 물이 줄줄 샙니다. 그런데 이 꿈은 해석이 다소 다릅니다. 꿈에서 맑은 물이 흘렀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탁한 물이 흘렀다면 가족 중 누군가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이 얼어 있는 꿈 길몽

이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의 길몽입니다. 재물운, 출세운 모든 것이 따를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천장에서 비가 새는 꿈

비가 옵니다. 그런데 그 비가 천장을 통해 방안으로 들어옵니다. 비가 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으로 집안이 부유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중의 하나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계곡에 맑은물이 흐느는 꿈 

깊은 산 계곡에서 맑은물이 흐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연구나 학문에 열중하게 된다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문예창작활동도 포함됩니다.


계곡 위쪽에 앉아 아래의 계곡을 바라보는 꿈은 길몽

맑은 물은 큰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이 꿈은 내게 큰 재물이 따를 것임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마당에서 샘이 솟아나는 꿈 길몽

이 꿈은 하는 일이 솟아나는 샘과 같이 새롭게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이면 새로운 판로가 뚫리며, 예술가인 경우 작품의 인지도가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 물에 가지를 깨끗이 씻는 꿈

여성이 이 맑은물꿈을 꾸면 임신을 뜻합니다. 남자가 이 꿈을 꿨다면 일복과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영엄함을 뜻하고 여자가 꾸는 꿈이라면 아이를 낳게된다는 꿈으로 해석되며 남자분이 꾼 꿈이라면 일에 대한 복이 생겨서 재물운으로 이어진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합궁에 관한 풀이도 됩니다.


옷이 물에 흠뻑 젖는꿈

이 꿈은 현재의 사회생활에서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으로부터 인정을 얻게되며 곧 승진의 기회도 찾아올수 있는것으로 풀이됩니다.


뜨거운 물에 머리를 감는 꿈

이 꾸믄 그 동안에 걱정,스트레스의 원인이 사라지게 되며 좋은사람,귀인을 만나게 되어 좋은일이 많이 생길것으로 해석됩니다.


맑은 물속에서 황금동전 꺼내는 꿈

맑은물속에서 황금동전을 꺼내는 꿈을 꿨다면 이는 사업이 잘 풀리고, 대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식품 상징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빗물을 받은 그릇을 엎지르는 꿈

꿈에 빗물을 받아놓은 그릇이 보입니다. 그런데 그 그릇을 그만 발로 차서 엎질러 버립니다. 이 꿈은 꿈에서 빗물을 그릇에 가득하게 담았다면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그 물을 엎질렀다면 일이 헛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수로 집안에 물이 가득 차는 꿈

이 꿈은 내게 미지의 큰 힘이 영향력을 미쳐서 그 덕분으로 권세와 지위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 큰 물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방안에 바깥에서 큰 물이 들어옵니다. 위기일발의 순간이 닥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자녀와 관련된 일로 고민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속을 걸어다니는 꿈

이 꿈은 현재 몸이 아프다면 건강이 회복되어 몸이 건강해 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 물을 마시는 꿈

이 꿈은 그동안 내게 있던 지병이나 근심이나 걱정이 씻겨 내려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물독에서 물이 새는 꿈

물을 담아둔 물독이 샙니다. 집안의 물독이 샙니다. 이 꿈은 재물이 모이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축을 비롯해 사업자금 등이 모이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물에 파도가 이는 꿈

이 꿈은 환란, 우환이 발생하고 폭력배나 세력가의 횡포에 의해 고통을 받게 된다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천장에서 흙먼지가 떨어지는 꿈

방안의 천장에서 흙먼지가 떨어집니다. 천장을 보기가 불안할 정도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중의 하나로 꿈해몽을 하고 꿈해석을 하게 됩니다.


맑은물속에서 노래나 악기 소리가 들리는 꿈 

이 꿈은 뜻밖의 경사가 생김. 재물, 돈, 정보 등을 상징하는 기분이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이 촬촬 잘 흘러가는 꿈

이 꿈은 내가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이며 나의 인생 또한 그 길로 접어들었음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주변이 바다로 변하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자신에게 명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맑은물에 빠져죽는 꿈

이 꿈은 새로운 변화, 국면 전환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김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방에 물이 차는 꿈

방에 물이 찹니다. 물이 흥건합니다. 방이 호수같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여러곳에서 생겨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흐리거나 탁한 물을 바라보는 꿈은 흉몽

이 꿈은 현재 나의 몸과 마음이 물처럼 탁하다는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병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물위를 걷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소망을 성취하게 되는 꿈으로 이 때 두려운 마음이 없어야 좋다고 합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놀라운 비밀


물이 터져 나오는 꿈

꿈에 물이 여기저기서 터져 나옵니다. 그런데 수도에서 물이 쏟아져 나오거나, 마당에서 샘물이 솟아나는 것을 보는 꿈은 횡재수가 들어와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사업에 막대한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을 길러오는 꿈

꿈에 물을 길러옵니다. 우물가에서 물을 길러와 독에 채웁니다. 이 꿈은 자신이 길러온 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이 점점 얼음으로 변해가는 꿈은 흉몽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중단되거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꿈을 구상해 보라는 뜻입니다.


흙탕물이 옷에 튀는 꿈

이 꿈은 나의 몸에 질병이 시작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물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등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꿈해몽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기 때문에 이를 일희일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꿈에 관해 지나치게 몰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참고 정도로 하면서 길몽을 꾸었다면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시고 만약 흉몽을 꾸었다면 오늘 하루 근신하고 조심해서 보내면 플러스 흐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상으로 물꿈해몽 물에 젖는 꿈 물에 휩쓸리는 꿈 물난리꿈 맑은물꿈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