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은 참으로 신비한 세상입니다. 현실에서는 전혀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 현실에서는 비록 이룰 수 없지만 멋진 데이트를 얼마든지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넉넉지 않지만 꿈 속에서는 얼마든지 부자로 살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꿈은 멋진 곳입니다. 어쩌면 내가 그토록 평소 꿈꿔왔던 것들이 그대로 일어나는 곳이빈다. 


꿈이 신비한 또 다른 이유는 현대과학이 꿈에 대해 명쾌하게 풀어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과학이 풀어야할 영역이기 때문에 신비한 세계입니다. 왜 꿈을 꾸는 것인지 꿈은 현실과 또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꿈은 어떻게 해석해야만 좀 더 과학적인지 현대과학은 아직 명쾌하게 풀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꿈은 현실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현실이 반영된 것일까요, 아니면 현실을 미리 알려주는 나침반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가 흔히 꿀 수 있는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어젯밤 꾼 꿈에 관해 상황별 꿈해몽을 통해 이를 풀어보려 합니다. 비슷한 꿈이라도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다르게 해석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내가 결혼하는꿈 및 친구가 결혼하는 꿈 등 다양한 결혼 꿈해몽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자신이결혼하는꿈 내가 결혼한꿈 자신이결혼한꿈 혼자 결혼하는 꿈 친구 결혼하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결혼꿈이 어떤 암시나 힌트인지도 알아보려 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내가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멋진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계약 등이 성사된다는 의미입니다. 본인이 결혼하는 꿈이라 많이들 설레실 겁니다. 자신이 결혼하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도 좋은 만남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친구가 멋지게 결혼을 합니다. 결혼을 하는 친구가 보기가 참으로 좋습니다. 이 꿈은 친구에게 매우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을 보게되면 모두들 그 친구를 축하해주기 마련입니다.  이런 꿈은 재밌게도 꿈을 꾼 본인에게 좋은 만남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미혼자라면 아주 좋은 소식의 꿈입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식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형제 혹은 자매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꿈에서 본 사람에게 좋은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한 내가 아닌 자매나 형제가 결혼을 하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 꿈에 나온 그 형제, 자매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가 아닌 자매나 형제 가족이 결혼하는 꿈은 언뜻보면  좋은 것 같지만 해몽에서는 좋게 해석되지 않습니다. 만약 현실에서 가족이 결혼한 상태이던 아니던지 간에 그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합니다.


결혼식 전 신발 한 짝 잃어버리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 전에 신발 한 짝을 그만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할 사이라면 성격 차이로 인해 이별할 수 있으므로, 상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기회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 날 하늘에서 천둥 번개가 치는꿈

결혼식을 하는 날 하늘에서 천둥 번개가 치고 날씨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결혼이 깨지거나 시작부터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예견합니다. 하는 일마다 제대로 되지 않아 중단되거나 끝내 위기를 맞을 수 있으므로, 미리 살피고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아이가 결혼하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글쎄 아이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것을 의미합니다.또 질병에도 특히 주의하셔야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배우자의 외모가 좋은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본 배우자의 외모가 훤출합니다. 외모가 뛰어납니다. 멋진 신랑입니다. 혹은 멋진 신부입니다. 현실에서도 외모가 좋은 배우자는 좋습니다.꿈의 해석 또한 내가 그간에 원하던 일을 이루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재물운도 상승하여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웨딩스레를 입고 있습니다. 꿈에서 웨딩드레스를 입는다면 실제로 결혼을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다른 해석으로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등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보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결혼선물을 나누는꿈

그동안 진행되어 왔던 거래나 계약이 성사되어 확인 서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선물은 서로 약속한 것에 대한 증거물을 의미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잘 생긴 배우자와 결혼식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잘생긴 배우자와 결혼식을 합니다. 결혼하는 신랑이 잘 생겼고 결혼하는 신부가 너무나도 예쁩니다. 이 꿈은 명예와 재물이 상승 하여 기쁨이 있고 귀인을 만나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른 사람 결혼을 축하해주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다른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고 있습니다.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이 미혼이면 배우자나 여자 친구를 만날수 있고 자신에게 조만간 좋은 일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한곳에서 여러 쌍이 결혼식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한 장소에서 여러 쌍이 결혼식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회담을 보게 될수 있고 만약 예식장이 문을 닫거나 나오면 회담이 잘 안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기념사진 찍는 결혼식꿈

꿈을 꿉니다. 신랑신부랑 함께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기념사진이 보기가 참으로 좋습니다. 이 꿈은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 지고 재물운도 상승 하며 근심과 걱정이 사라질수 잇음을 의미 합니다.


배우자와 하객 없이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 상대인 남편이나 아내가 없이 결혼식장에 입장합니다. 하객도 아무도 없습니다. 이 꿈은 본인이 미혼이라면 사회적 성공을 의미하는 꿈이지만, 본인이 기혼이라면 가정에 불화가 올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결혼식장에 서 있는 내 모습을 거울을 통해 본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장에 내가 서 있습니다. 그런데 내 모습을 거울을 통해 보고 있습니다. 이런 꿈은 이 꿈을 꾼 사람이 유부녀인 경우 결혼 전 사랑했던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여러 사람과 결혼식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여러 사람과 결혼식을 합니다. 현실에서는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꿈 속에서는 가능합니다. 이 꿈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새로운 환경이 쉽지 않음을 느껴 어려움이 따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식장에 안개꽃이 핀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장에 안개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각종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가 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때를 대비하여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내 아내가 다른 남자과 결혼하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 아내가 다른 남자랑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이별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미녀와 결혼하게 되어 좋아하는 꿈

꿈속에서라도 미녀와 결혼한다니 생각만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풀이는 정반대로 해석됩니다. 부담스러운 짐을 떠맡게 될 수 있는 징조라는 풀이가 있습니다.

꿈속에서 미녀와 결국 결혼에 골인했다면 부담스러운 일을 자신이 떠맡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미녀와 결혼까지 하지 않고 잠에서 깨었다면 여전히 부담을 떠안을 가능성이 있다는 풀이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맡거나, 계획할때 신중히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청혼을 받게되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청혼을 받습니다. 현실에서는 청혼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꿈 해석은 반대입니다. 좋지 않은 일의 유혹에 빠지거나 나쁜일에 연류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떤일을 할때 더 신중하게 하시는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걸어서 식장으로 들어가는 결혼식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걸어서 결혼 식장으로 들아갑니다. 이 꿈은 다음날 만나는 사람과 인사를 하거나 집회에 참석을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기혼이지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이미 나는 결혼한 기혼인데 다른 사람과 또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흉몽처럼 생각하기 쉽지만 길몽입니다. 이 꿈은 부부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면 그 갈등이 해소되고, 부부 사이에 갈등이 없었다면 배우자의 일이 매우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모르는 남자와 결혼식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내가 전혀 모르는 이상한 남자랑 결혼을 합니다. 참으로 황당해서 잠을 깹니다. 그런데 이 꿈은 남자가 괜찮으면 고민이 해결 될수 있고 실망 했다면 고민이 해결 되기 힘들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방해로 인해서 결혼식이 파하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결혼식이 엉망이 되고 결혼식이 파하고 맙니다. 이 꿈은 꿈에서의 느낌처럼 뜻하지 않은 일이 좋지않게 발생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예복이나 웨딩드레스 턱시도 입어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거나, 턱시도를 입어보는 등 예식옷을 미리 입어보는 꿈을 꿉니다. 이런 꿈은 새로운 일의 시작을 암시합니다. 또는 새로운 만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결혼 선물을 주고받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 선물을 주고 받습니다. 결혼 선물이 아주 진귀하고 고급스러워 보기가 참으로 좋습니다. 이 꿈은 계약서를 쓰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결혼식 피로연에 참석하게되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결혼식 피로연에 참석하게 됩니다. 피로연에서 신랑과 신부도 만나게 됩니다. 이 꿈은 혼담이 오갈만한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을 타고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결혼을 하는데 말을 타고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 꿈은 내가 미혼이라면 상대방과의 결혼을 통해 신분 상승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꿈을 꾼 사람이 기혼이라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미혼이라면 병이 완치되거나 호전이 될 수도 있는 좋은 길몽입니다.


벼락 치고 먹구름 있는 결혼식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을 하는데 벼락이 칩니다. 먹구름이 잔뜩 몰려있습니다. 이 꿈은 출발이 어려운 어떤 일을 시작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신랑 신부가 입장을 하다가 넘어진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신랑과 신부가 결혼식장에 입장을 하다가 그만 넘어집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당황스럽고 우스꽝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사업이 힘들어지게 된다는 징조를 의미합니다.


자신의 결혼식에서 배우자가 바뀌는 꿈

꿈을 꿉니다. 내 결혼식에서 배우자가 바뀝니다. 신랑이 엉뚱한 사람입니다. 신부가 결혼상대자가 아닙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계약을 한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상복 입고 있는 사람을 결혼식장에서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사람을 결혼식장에서 봅니다. 이 꿈은 구설수 불상사 우환 질병 재물손실 등 뜻밖의 어려움에 부딪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장이 화한이 가득한꿈

꿈을 꿉니다. 꿈에 결혼식장에 화한이 가득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나 경사스러운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직장내에서의 위치가 높아지고 사업의 계약도 성사되어 재물운도 상승할것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무 특별함 없이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아무런 특별함이 없이 결혼을 합니다. 이런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현재 꿈을 꾼 사람에게 애인이 있다면 그 애인과 결혼을 할 수도 있으며 꿈을 꾼 사람이 애인이 없다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결혼식에 늦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결혼식장에 가려는데 그만 차가 밀리고 일이 생겨 결혼식에 늦게 됩닏. 결혼식에 늦는 꿈은 내가 준비하고 노력했던 일들이 한순간의 실수로 수포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내가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과 내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 꿈은 곤란한 상황이 발생 할수 있고 좋지 않은 일 또한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엉뚱한 사람과 결혼하는 일이 현실에서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일이지만 꿈 속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평소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축의금을 걷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축의금을 걷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하는 것이 일상적인 상식인데 사람들에게 축의금만 걷는 꿈은 그 돈이 부조금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가족들과 본인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결혼식에서 결혼 상대자가 바뀐 꿈

꿈에 황당한 일이 일어납니다. 나의 결혼식에서 결혼 상대자가 바뀌어 있습니다. 나랑 결혼하기로 한 신랑 혹은 신부가 아닙니다. 이런 꿈은 계약을 하게 될 경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이 성사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기혼자가 또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이미 결혼한 기혼자가 또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식 이나 부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자신이 천사, 선녀 등 초월적 존재와 결혼하는 꿈

이런 판타지스런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거나, 추진중인 일들이 잘 풀리거나 계약이 성사된다는 긍정적 풀이가 있습니다. 이런 꿈은 좋은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자신이결혼하는 꿈 결혼한꿈 혼자 친구 결혼하는 꿈 놀라운 비밀



어머니가 결혼하는 꿈

꿈에 어머니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 어머니가 결혼을 하는꿈은 어머니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위험한 상황은 피하라고 당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꿈은 생각만해도 좋지 않다고 느껴지실 겁니다. 이는 나쁘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머니에게 나쁜 일이 생길지 모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건강검진등으로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좋고, 여행이나, 산행 등을 하신다면 잠시 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르는 상대와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결혼을 합니다. 그런데 전혀 모르는 상대와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현실 같으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꿈 속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가 꿨을 때는 결혼을 다시 한 번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 꿈입니다.


결혼식장에 입장했는데 상대방과 하객이 한 명도 없던 꿈

꿈을 꿉니다. 결혼식장에 입장을 했는데 황망하게도 결혼 상대자도 없고 글쎄 하객이 한 명도 없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생긴다면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취직을 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결혼하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및 친구가 결혼하는 꿈 등 다양한 결혼 꿈해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자신이결혼하는꿈 내가 결혼한꿈 자신이결혼한꿈 혼자 결혼하는 꿈 친구 결혼하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문제는 꿈을 꾼 사람이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사뭇 달라집니다. 길몽을 꾸고 나서 신나고 보람있게 보내면 더 없이 좋습니다. 흉몽을 꾸었더라도 근신하고 조심하며서 하루를 더 열심히 플러스 흐름으로 살아간다면 전화위복이 되어 좋은 결과로 얼마든지 연결될 수 있습니다. 


꿈은 결국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상으로 내가 결혼하는꿈 자신이결혼하는꿈 내가 결혼한꿈 자신이결혼한꿈 혼자 결혼하는 꿈 친구 결혼하는 꿈 등에 관한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