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은 아직 현대과학이 풀지 못한 신비의 영역입니다. 꿈에 대해 왜 꾸는지 어떤 기능을 하는지 등에 관해 명확하게 현대과학이 풀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꿈은 신비스러운 현상입니다. 오랜기간 인간을 풀어보려 했지만 아직까지 명쾌하게 풀어내지 못한 영역입니다.


이렇게 인간이 매일같이 잠을 자면서 꾸게 되는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는 데는 어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에 어떻게 접목을 하고 어떻게 이를 해석해서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이어온 꿈해몽이 어느 정도 실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잠을 자면서 혹시 돌아가신 부모님꿈 죽은부모님꿈 꿔본적 있나요.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너무나도 그립고 살아생전 못다한 효 때문에 여간 가슴이 먹먹하지 않습니다. 꿈에서나마 부모님을 만나뵈옵고 살아생전 못다한 효를 다한다면 어느 정도 불효에 대한 마음의 부채를 덜 수 있어 오히려 기분이 홀가분합니다.


꿈은 순기능과 역기능이 있습니다. 꿈을 순기능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길몽을 꿨다면 이를 생활에서 긍정적인 흐름으로 이어가는 게 중요하고, 흉몽을 꿨다면 그날 하루를 조심하고 근신해서 현명하게 보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부모님꿈 해몽 어떻게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돌아가신 꿈에 나타난다면 부모님이 내 일에 참견하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할말이 있다는 뜻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는 꿈

꿈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게 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는 집안 식구들 중에 누군가가 병이 들던지 먼곳에 떨어져 있는 친척에 대한 근심이 생기고 공연한 구설수에 오를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거니는 꿈

꿈에 부모님과 함께 거닐게 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버지나 어머니와 함께 거니는 꿈을 꿨다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손윗사람의 인정을 받게될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어머니가 몇 명의 아이를 돌보고 있는 것을 본 꿈

꿈에 어머니가 아이를 돌보시고 계십니다. 그런데 여러 명의 아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지 못해 좌절감에 빠지게 될 징조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혹은 뜻밖의 구설수에 오르거나 사건에 휘말려들게 될 징조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부모님한테서 아파트 열쇠를 건네받는 꿈

꿈에 부모님이 나타나 아파트 열쇠를 주십니다. 어찌나 반갑든지 감사하게 받습니다. 이 꿈은 내가 갈구하고 있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머지않아 행운이 찾아올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상당하는꿈, 부모가 죽은꿈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부모상당하는꿈을 꿉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을 꿉니다. 상주가 되어 조문객을 맞습니다. 어찌나 꿈이 생생하던지 꿈을 깨고나서도 하루종일 먹먹해집니다. 그런데 이 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재물운이 좋아져 재물이 많이 들어오고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싸워서 이기는 꿈

꿈 속에서 부모님과 싸워서 싸움에 이기는 꿈을 꿉니다. 이런 꿈은 손실을 가져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머지 않아 불행한 일이 생길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에게 불과 관련된 물건을 받는 꿈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부모님에게서 불과 관련된 물건을 받습니다. 이런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집을 장만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죽은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생생한 모습으로 살아실 때처럼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 꿈은 나를 돕기보다는 내 일을 참견하려는 뜻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부모에게 꾸중을 듣는 꿈

꿈속에 나타난 부모님이 꾸중을 하십니다. 심하게 야단을 치십니다. 이런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사업과 가운에 조심해야 함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향집에서 부모님께 정중히 큰절을 올리는 꿈

꿈 속에서 고향집이 나타납니다. 그곳에서 부모님께 정중하게 큰 절을 올립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자기보다 윗사람에게 어떤 청원할 일이 생기거나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성과를 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소를 끌고 어딘가로 가는 꿈

꿈에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소를 끌고 어딘가로 가십니다. 이 꿈은 자신의 신변에 안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건강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부모상 당하고 대성통곡하는꿈

부모님 상을 당하고 너무나도 슬퍼서 대성통곡합니다. 꿈이지만 너무나도 생생하고 슬퍼고 가슴이 아파 마구 울어댑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현실 같아 가슴이 마구 먹먹해집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진행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또한 정신적 안정과 물질적으로 부유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부모와 사별하는 부모님 꿈

꿈에 부모님과 사별하게 됩니다. 이 꿈은 건강한 아버지의 죽는 꿈은 가난해질 염려가 있으나 늙은 부모의 죽음은 기쁜 일이 찾아 드는 수도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동굴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

꿈에 동굴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동굴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게 됩니다. 이 꿈은 지나온 과거를 돌이켜 자성하게 될일이 생기고 제사나 고사를 지낼일이 생길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

꿈에 부모님이 보이는데 땅바닥에 누워 계십니다. 이런 꿈은 안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는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 유행성 질환으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함을 뜻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부모가 병을 앓거나 죽는 꿈

꿈에 부모님이 병을 앓습니다. 또는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을 꿉니다. 이런 꿈은 별로 달갑지 않습니다. 이 꿈은 가산이 기울고 사업과 지위에 심각한 어려움이 있을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말다툼하는꿈, 부모님에게 매맞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마구 말다툼을 벌입니다. 어찌나 심하게 다퉜던지 온 동네 사람들이 다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또한 부모님에게 심하게 매을 맞습니다. 어찌나 아프든지 너무나도 생생합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모든 일이 번창할 의미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상 당하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십니다. 너무나 슬픈 꿈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이 많이 생기고 편안한 날이 계속될 조짐의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는 것을 본 꿈

어머니가 꿈에서 부엌에서 쌀을 씻고 계십니다. 이 꿈은 집안에 화사한 변화가 오고, 손님들을 많이 초대하여 파티를 열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일이 바쁘게 될 을 뜻하는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자신에게 무슨 말을 하는 꿈

꿈에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나타나 내게 무슨 말을 합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경고의 꿈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바라보며 웃는 꿈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바라보며 활짝 웃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암시입니다. 재물이나 집안의 어려움이 있다면 잘 해결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부모와 싸우다가 몰래 다가가서 부모를 죽이는 꿈

꿈에 부모와 심하게 다퉈 화들짝 놀라잠을 꿉니다. 부모를 죽이는꿈을 꿉니다. 이 꿈은 본인의 시대가 왔음을 알려주는것으로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조부모님이 자신을 근심어린 눈으로 바라보는 꿈

조부모님이 꿈에 나타나 나를 근심어른 눈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는 가족이나 친인척 중에 위험이 생기거나 가족간의 화목이 깨질 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어머니가 울고 있는 꿈

꿈에 어머니가 울고 있습니다. 또는 꾸중을 듣고 혼이 났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에게 경고를 하는 것입니다. 무슨 문제가 생겨서 경고를 하고 질환과 병이 있게 될때 조심 하라는 의미 입니다. 그러니까 자신의 몸상태와 문제가 있는지 살펴 보는게 중요 합니다.


부모와 트러블을 일으키는 꿈

꿈에 부모님과 심하게 트러블을 일으킵니다. 부모와 말다툼하거나 매를 맞는꿈을 꾸면 모든것이 번창하게 되고 가정 운은 좋아지게 될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이런 꿈은 좋게 꿈해몽을 합니다.


죽은 부모가 길을 재촉하는꿈, 죽은 부모가 자기를 데려가는꿈

죽은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 어딘가로 데려 가십니다. 부모님이 자꾸만 길을 빨리 가자고 재촉하십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갑자기 사고나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에게나 주변에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는 갑자기 사고나 질병 및 우환이 생겨 손재와 근심이 생기고 신변에 죽음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와 이별하는 꿈

꿈이지만 부모님과 이별을 합니다. 꿈속에서 부모와 이별하는 꿈을 꿨다면 이는 안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와 동거하고 있는 사람이 부모와 이별하는 꿈을 꾸면 반드시 풍파가 일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고향에 계신 부모님 꿈 또는 돌아가신 부모님 꿈

이런 꿈은 집안에 있는 식구들에게 질병이 생긴다는 꿈 입니다. 구설수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게 좋고 먼 곳에 있는 친척에게 근심, 걱정 등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부모를 죽이는꿈, 괴한이 부모님을 해치는꿈

꿈에 섬뜩한 장면이 나타납니다. 참으로 애석하게도 다른 사람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입니다. 무서운 괴한이 부모님을 해칩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무섭기도 하고 애석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뜻의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 보는꿈

꿈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부모님을 뵙게 되는 꿈을 꿉니다. 몹시 반갑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그다지 달갑잖은 안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걱정거리, 구설수,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건강한 부모님꿈

꿈에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부모님 모습이 무척이나 건강하십니다. 생생하고 당당한 모습에 기가 죽을 지경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부모님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아버지의 건강한 모습을 뵙게되면 기쁜 일이 생기고 건강한 어머니의 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집안에 행운이 깃들고 평안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산책하는꿈, 부모님과 함께 길을 걷는꿈

꿈에 부모님과 함께 산책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함께 길을 걷습니다. 다정하게 부모님과 길을 걸어가노라니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집안의 우환이 사라지고 내가 그토록 원하는 일이 잘 풀릴 의미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집안의 액운이 사라지고 소망하는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는 꿈을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합니다. 꿈을 잘 활용하는 일은 꿈에대해 좋게 보내는 것입니다. 안 좋다면 안 좋은그대로 긍정적으로 해석하고 기쁘게 받아들이면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상으로 돌아가신 부모님꿈 및 죽은부모님꿈 꿈해몽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