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에 관해서는 아직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 있습니다. 현대과학이 아직도 풀어내지 못한 영역 중의 하나입니다. 꿈을 왜 꾸는지 꿈이 정확하게 뭘 뜻하는지 등은 현대과학이 풀어야할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꿈은 신비의 영역 중의 하나입니다.


잠이란 영역 자체는 신비감이자 사람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로 휴식과 충전의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잠을 자면서 우리 몸 속의 여러 장기들은 휴식을 취합니다. 쉬면서 충전을 합니다. 이런 충전을통해 새로운 활력을 얻습니다.






꿈을 꾸게 되면 어떤 날은 기억이 또렷또렷합니다. 하지만 또 어떤 날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일까요. 꿈이 생생한 날과 가물가물한 날의 차이점은 뭘까요.


오늘은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꿈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특히, 미혼이거나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내가 출산한꿈 이나 임신하는꿈 꾸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내가 임신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뭔가 암시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꿈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꿈은 자신의 심리 상태 반영하는 경우가 많아요

사람들이 꿈을 이유는 자신의 심리적 상태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희망, 바램등의 긍정적인 상태를 반영하기도 하지만 주로 불안감, 긴장, 두려움, 부담등의 부정적인 감정요소들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현실상황에 꿈의 의미를 그대로 반영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내가 임신한꿈 길몽 

꿈을 꾸고 나서 꿈해몽을 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이나 임신한꿈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집니다. 일단 이 꿈은 좋은꿈입니다. 꿈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되거나 자신의 노력이 결실로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결혼을 했거나 결혼을 하지 않았거나 모두 내가 임신하는꿈 내가 임신한꿈 경우 좋은 징조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여자가 아닌 남자도 꾸는 경우도 많습니다.여자의 경우 내가 임신하는꿈은 운세가 크게 열리는 시기를 뜻하고 스스로도 믿을수없는 능력이나 힘을 발휘할 가능성이 큽니다. 남자의 경우 내가 임신한꿈은 행운이나 새로운 수익창출의 기회가 열리는것을 뜻합니다. 학생이라면 공부나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척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경우에는 현재 하고있는 일을 계속해서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고합니다. 만산인 꿈도 같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해요. 남이 임신하는꿈 은 새로운 환경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고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꿈 또는 남자가 아이낳는꿈은 재물/명예를 뜻하는 꿈으로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이를 낳는꿈은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성취를 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는 꿈으로 순산하는 것까지 꿈에서 본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임신은 새로운 가족이 늘어나는 뜻이지만, 꿈속의 내가 임신한꿈 의 상황은 실제로 임신하는꿈보다 더 큰 의미나 축복을 부여하기도 합니다. 또한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임신하는꿈 또한 길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경우에도 내가 임신하는꿈 처럼 좋은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데 환경의 좋은 변화 혹은 반가운 누군가의 방문을 뜻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내가 임신하는꿈 좋아요

꿈을 꿉니다. 그 꿈 속에서 내가 임신하는꿈은 사업이나 일에 관해 성장이나 성과에 대한 내용을 암시합니다. 현재 자신이 투자하고 있는 일에 신뢰가 깊고 충분히 노력중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최근 시험을 쳤다면 좋은성적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중요한 일을 맡게 되었다면 이로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꿈

꿈에 친구가 임신을 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꿈은 꼭 꿈에 나왔던 친구가 아니더라도 주위 지인들에게서 아주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까운 친구나 지인이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되고 그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으로 아주 풍족한 나날을 보내게 되어 주변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많이 느끼게 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임신한 배로 용이 들어가는꿈

임신한 배로 용어 들어갔다면 이는 일종의 태몽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용은 굉장히 강하고 상징성이 있는 상상의 동물로 훌륭한 인물을 낳을 것이라는 태몽입니다. 그리고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높은 지위까지 올라갈 수가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성공한다는 암시입니다.


물고기,구렁이 낳는꿈

꿈에 물고기나 구렁이를 낳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내 운이 좋게 흘러가게 됨으로 재물이 들어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꿈에 임신한 여성을 본꿈

꿈에 임신한 여성이 나타납니다. 임신부를 뚫어져라 보다가 꿈을 깼습니다. 꿈에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은 앞으로 좋은 연인을 만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시기는 언제가 될 지 모르지만 빠른 시일 내에 그런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결혼한 상태라면 부부사이가 더욱 돈독해 진다고 합니다.이 꿈은 일을 추진하게 되고 그것이 좋은 결과를 낳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을 임신한꿈

꿈을 꾸는데 꿈에서 황금을 임신한꿈을 꿉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빛나는 황금처럼 주위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아이를 가진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연예인과 같은 직종을 가지게 된다면 아주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풍족한 삶을 살게 되는 아이의 태몽을 뜻합니다.







임산부와 대화꿈

꿈에 임산부와 대화를 나눕니다. 임산부와 대화하는꿈은 만약에 기분이 좋게 느껴졌다면 좋은일이 생길것을 기대할수 있는 꿈입니다.반대로 그렇지 않다면 근심걱정이 생길수도 있는 꿈의 해석입니다.


누군가 임신하는것을 보게되는 꿈

누군가가 임신하는 것을 보게 되는 꿈도 좋은 의미로 풀이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오랜기간 준비해온 일이 조만간 그 결과가 좋게 나타나는데 특히 그 일이 이득이 되어 내게 돌아온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내 뱃속에 해와 달이 들어와 임신한꿈

꿈에 내 뱃속에 해와 달어오더니 그만 임신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 꿈은 태몽중에 하나로서 나중에 크게 될 아이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큰 유명세가 있거나 지도자가 될수 있는 아이 꿈입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기혼여성이 임신하게되는꿈

꿈에 결혼한 여성이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집안의 경사나 남편의 승진이나 사업의 번창 등 재물운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벌레가 배에 들어와 임신하는 꿈

꿈에서 벌레가 배에 들어와 임신이 됩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런데 벌레가 뱃속으로 들어오게 되어 임신하는 꿈을 꾼 경우에는 장차 태어나는 아이에게 나쁜 기운이 따르게 되어 몸이 온전치 못한 기형아나 장애를 가진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뜻하거나 태어날 때 부터 몸이 건강하지 못하여 질병에 자주 걸리거나 수술을 받게 되는 약한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충분이 이런 일이 가능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꿈 경우 비교적 좋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과 명예운의 상승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성장과 함께 금전적인 이익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에서 중요한 일을 맡았다면 만족스러운 성과를 만들어 승진과 같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꿈 을 꾼 경우에는 꿈을 꾼 사람에게 아주 좋은 대운이 따라 붙게 되어 하는 일마다 성공을 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내게 되어 아주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을 뜻합니다. 큰 성공과 함께 많은 재물이 따라오게 되며, 정신적으로도 아주 풍족한 나날을 보내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임신했는데 바로 출산하는꿈

임신을 했는데 바로 출산을 합니다. 현실에서는 도저히 있을 수 없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있어서 결과를 맞이할 거라는 암시입니다. 출산의 상황에 따라서 좋은쪽의 결과와 나쁜쪽의 결과로 나뉘어지는데요. 꿈속에서 출산할 때 어떤 느낌인지 생각해 보면 도움이 됩니다. 


사과를 먹었는데 임신하는꿈

사과를 먹었는데 그만 임신이 되어버리는 다소 황당한 꿈을 꿨습니다. 이 꿈은 유명한 연예인이 될 수 있는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태몽입니다. 또는 재물운이 있기 때문에 현재 계획한 일을 무사히 마치게되면 금전적으로 큰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좋아하는사람의 아이 임신꿈

꿈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아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게 됩니다. 평소 짝사랑을 하거나 친하게 지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 꿈은 새로운일의 시작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임신해서 진통을 겪는꿈

꿈에 임신을 하게 되고 진통을 겪는 꿈을 꾸게 됩니다. 너무나 진통이 심해서 화들짝 놀라 잠을 깼습니다. 진통은 내가 겪게되는 힘듬을 이야기합니다. 꿈에서 진통이 심한만큼 힘든 일이 일어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낳는 꿈

아기를 낳는 꿈이 가꿈 태몽으로 보는 경우도 있지만, 만약 실제 그런상황이 아니라면 나쁜의미에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족이나 가정에 안좋은 일이나 소식이 들려올수 있으며 이로인해 걱정, 근심과 같은 감정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로함을 느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풀이합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은 축복이지만, 꿈해몽을 그런 의미로 받아들여지기는 않습니다. 쌍둥이 임신 꿈을 꾼 경우에는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계획에서 아주 좋은 능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지만 그 다음의 계획이나 일에서 점점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쌍둥이 임신 꿈 같은 경우에는 쌍둥이라서 기쁨이 2배가 되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기쁨이 둘로 나뉘어지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계획하거나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이익만큼이나 손해를 보게되는 일도 발생할 수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좋은 성과를 거두어 주변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으나 금전적인 손해와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우려가 생길 수도 있음을 뜻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놀라운 비밀



아기를 유산하는 꿈

꿈에서 아기를 유산하는 꿈은 실제 부부관계 이후 바라지 않는 임신에 대한 걱정과 불안감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유산하는 꿈은 임신과 관련하여 두려움, 무서움을 느끼고 있는 상태를 뜻하는 심리상태를 의미합니다. 최근에 피임을 하지 않고 부부관계를 가지게 된 것이 계속해서 생각이 나고 두려움에 떨고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의 상태가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해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없는 등의 일상의 불편함을 가져오게될 수도있습니다. 또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에 의욕이나 자신감이 낮아지면서 어려움이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 밖에도 병아리를 낳게되는 꿈은 앞으로 생길 일에 기쁨과 슬픔이 함께 할 수 있음을 암시하며, 갑자기 해나 달이 자신의 뱃속에 들어와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은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를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임신하는꿈 내가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등의 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해몽 결과에 집착해서는 안됩니다. 좋은 꿈을 꿨다면 긍정적인 플러스 흐름을 이어가시고 비록 흉몽을 꿨다고 하더라도 근신하고 조심해서 하루를 보낸다면 좋은 결과와 좋은 나날들이 이어질 것입니다. 이상으로 내가 임신하는꿈 내가 임신한꿈 내가 출산하는꿈 등의 꿈해몽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