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강아지는 애완동물을 넘어 마치 가족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가족의 범주에 강아지를 넣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강아지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이기 때문에 애완동물 이전에 가족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끼강아지가 꿈에 나타나면 어떤 느낌일까요. 새끼강아지꿈 해몽에 앞서 꿈이란 현상에 관해 생각해 봅니다. 꿈은 아주 오래전부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꿈해몽을 전문적으로 맡은 사람까지 관리로 둘 정도였습니다. 국가 중대사를 결정할때 꼭 꿈을 해몽하기도 했습니다.






꿈은 신비스러운 존재입니다. 현실에서는 전혀 불가능한 일들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신비스럽습니다. 또한 현대과학이 아직까지 왜 꿈을 꾸는지 꿈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어떻게 꿈해몽을 해야 하는지 이렇다할 명쾌한 해석을 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현대과학이 풀지 못한 영역입니다.


귀여운 강아지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새끼강아지꿈을 꾸어도 해몽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꿈 강아지 낳는 꿈 강아지 키우는 꿈 강아지 안는꿈 강아지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강아지꿈은 상황별로 다르기 때문에 꿈이 다르게 해몽됩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새끼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새끼 강아지가 태어납니다. 너무나도 귀여워서 안아주고픈 마음입니다. 이 꿈은 상황에 따라 태몽일 수도 있고, 아니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징조로 꿈해몽을 합니다. 특히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연이 있을 확률이 높은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강아지가 손을 핥는 꿈

꿈 속에서 새끼강아지가 내 손을핥습니다. 귀여워서 손을 계속 내밀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분들이나 강아지를 좋아하시는분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굼은 인생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일들이 찾아오거나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릴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검은 강아지가 나타나는꿈

꿈에 검은 강아지가 나타납니다. 이 꿈은 하얀 강아지와는 반대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골치아픈 일이 닥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 강아지랑 집에서 같이 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새끼 강아지랑 집에서 같이 살고 있습니다. 새끼 강아지랑 집에서 같이 사는 꿈은 잃어버렸던 가족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혹은 잊고 살았던 돈이나 다른 재물을 발견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새끼강아지를 품에 안는 꿈

꿈에 새끼강아지를 품에 안습니다. 이 꿈은 강아지를 품에 쏘옥 안거나 손으로 쓰다듬는 꿈이라면 친척이나 배우자에게 속상한 일이나 그 사이에 불만이 쌓일 수 있다는 징조일 수 있으며, 태몽일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위를 잘 한번 둘러보는게 좋다는 임시입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강아지가 손을 핥는 꿈

꿈에 강아지가 내 손을 귀엽게 핥습니다. 이 꿈은 고민하고 있엇던 문제를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쉽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끼 강아지가 옷을 입고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새끼 강아지가 예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엄청난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부와 명예 그리고, 돈까지 한꺼번에 다 얻을 가능성도 있어 보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하얀 새끼강아지 꿈

꿈 속에서 하얀 새끼강아지가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꿈에 하얀 털을 가진 새끼강아지꿈을 꾸었다면 자신이나 주변 지인들의 태몽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흰털을 가진 새끼 강아지처럼 아주 사랑스러우면서도 예쁜 아이를 갖게 될 징조를 가진 꿈입니다.


키우던 강아지가 새끼강아지를 낳는 꿈 새끼강아지를 데려오는 꿈

꿈에 키우던 강아지가 새끼강아지를 낳습니다. 새끼강아지를 데리고 집으로 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했고 하고자했던 일들이 잘 풀릴 수 있기도 하면서 그 일들에 대해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태몽이 들어오는것으로도 해석할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새끼강아지에게 물려 피나는 꿈

꿈 속에서 새끼강아지에게 물려 피가 납니다. 강아지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남에게 피해를 끼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고의라도 고의가 아니더라도 무언가 피해를 줄 일이 생기는 의미를 가진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완용 강아지를 사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애완용 강아지를 사옵니다. 이 꿈은 사람과의 관계가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흰색 강아지일 경우에는 재물이 들어옴을 뜻하고 여성에게는 결혼을 진행하는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학생의 경우 좋은 학교에 입학함을 뜻합니다. 실직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좋은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될 길몽이며 사업가는 사업이 크게 번창할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강아지나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 강아지나 고양이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부하직원이나 후배, 동생 등 아랫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하며 집안에 실물수가 있어 가세가 기울어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강아지가 달려드는 꿈

꿈에 강아지가 마구 달려듭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나 준비했던 일이 무산되거나 위기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큰 강아지를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큰 강아지를 봅니다. 이 꿈은 아버지나 손윗 사람을 의미합니다. 큰 강아지를 입양하거나 쓰다듬거나 산책하는 경우엔 아버지나 손윗사람과의 관계가 돈독해짐을 의미하나 반대 상황에서는 관계가 악화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의 발톱이 빠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강아지의 발톱이 그만 빠집니다. 이 꿈은 친구나 아랫사람 또는 거래처를 잃게되거나 하고있는 일을 중단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새끼 강아지를 손으로 쓰다듬거나 품에 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새끼 강아지를 손으로 쓰다듬습니다. 강아지를 품에 안습니다. 이 꿈은 배우자나 친척 때문에 속이 상하고 불만이 쌓이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강아지가 짖는꿈

꿈에 강아지가 자꾸만 짖습니다. 이 꿈은 ​친한 사람들과 불화가 생기거나 다툼이 발생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가 나를 따라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개가 나를 졸졸 따라옵니다. 이 꿈은 어려웠던 일이 귀인을 만나 쉽게 해결될 징조를 암시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를 안는 꿈

꿈에 강아지를 안습니다. 이 꿈은 태몽과는 다르게 가까운주변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끼 강아지가 아픈 꿈

꿈 속에서 새끼 강아지가 아픕니다. 이 꿈은 집 안에 누군가 갑자기 아플징조를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가족들의 건강을 유심히 살필 필요가 있스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강아지에게 그만 물립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행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돈 등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아지 밥그릇이 가득 찬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강아지 밥그릇이 가득찹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좋아질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반대로, 밥그릇이 비었거나 뒤집어진 꿈은 구설수, 시비 등에 휘말려 금전적 피해를 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꿈에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있는꿈

꿈에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 있습니다. 함께 있는게 그다지 사이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성격이 안 맞는 사람과 함께 있어야 할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됩니다.


​​집을 나갔던 강아지가 다시 돌아와서 기뻐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집을 나갔던 강아지가 다시 돌아옵니다. 강아지가 다시 돌아오자 기분이 좋아집니다. 기뻐 좋아합니다. 이 꿈은 소식이 끊겼던 사람에게 생각하지도 못한곳 에서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합니다.


강아지가 피흘리는 꿈 

이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서 한동안 마음고생을 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입니다. 강아지가 아파하거나 피흘리는 것을 보는 꿈은 곧 나에게 어떤 안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아픈 강아지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강아지가 아픕니다. 이 꿈은 강아지가 아픈 것은 조만간 나의 안전에 위협을 가하는 어떤 일이 벌어진다는 암시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원한을 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개 짖는 소리를 듣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개짖는 소리가 유난히 크게 들립니다. 이 꿈은 사기를 당하거나 물질적인 손해 발생을 경고하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가 자신을 향하여 걸어오는 꿈

꿈에 강아지가 나를 향해 성큼성큼 걸어옵니다. 이 꿈은 좋은 인연을 사귀게 되거나 곤란한일에 처했을때 도움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높은 건물을 오르는 개를 보거나 개가 하늘을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높은 건물을 개가 오르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개가 하늘을 납니다. 신기해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꿈은 나에게 행운이 찾아올 길몽으로 해석되며,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귀찮게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귀찮게 강아지가 따라옵니다. 그런데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립니다. 이 꿈은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방해가 되는 일, 병마 등을 물리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두발로 걷는 개를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두발로 개가 걷습니다. 두발로 걷는 개를 보는 꿈은 가깝다고 여겼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며 해코지를 당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가 차에 치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강아지가 그만 차에 치이게 됩니다. 꿈에서 강아지가 차에 치이는 모습을 보았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실제로도 본인이 차에 치일수도 있고,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가 죽는 꿈

꿈속에서 평소 그토록 다정하던 강아지가 그만 죽습니다. 몹시 슬퍼합니다. 이 꿈은 나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주변인이 멀리  떠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와는 상반되게 걱정스러웠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강아지가 서로 싸우는 꿈

꿈에 강아지가 몹시 사납게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강아지가 싸우고 있다면 자신의 경쟁자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싸움에서 이기거나 상대방 강아지가 돌아서면 좋은 꿈으로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자신의 강아지가 도망가거나 지는 경우에는 상대에게 좋은 기회가 돌아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끼강아지나오는꿈

꿈에 새끼강아지가 나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집에서 나오거나 품안에서 나온다면 좋은 기회가 빠져 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재물을 잃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도망가는 꿈

꿈 속에서 강아지가 자꾸만 도망갑니다. 이 꿈은 집안의 재산에 손실이 따르는 꿈입니다. 사업 확장이나 과도한 욕심은 자제하는 게 좋다는 뜻의 꿈입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강아지 받는 꿈 

꿈 속에서 강아지를 받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행운을 내가 가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꿈에 강아지가 내 손을 물고 놓지 않습니다. 강아지에게 손을 물리면 꽤나 아픕니다. 특히 강아지의 사이즈가 크다면 엄청나게 아픕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일 등을 평가 받게 될 꿈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어미 강아지와 새끼 강아지가 함께 있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어미강아지가 새끼 강아지와 함께 있습니다. 이 꿈은 가족간의 관계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사이가 나빴다면 화해를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검은 강아지꿈

꿈에 검은 강아지가 보입니다. 검은 강아지가 나타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동료와의 관계가 나빠질 징조입니다. 편하다는 이유로 너무 지나친 행동을 삼가해야 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강아지가 사랑을 하는 꿈

꿈에 강아지가 사랑을 합니다. 이 꿈은 사업상의 동업이나 교류와 같은 합병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다른 회사와의 사업에 대해 공동적으로 투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가 쫓아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강아지가 자꾸만 쫓아옵니다. 이 꿈은 장애물이 생기며 난관에 부딪힘을 암시합니다. ​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

꿈을 꿉니다. 꿈속에서 개가 달을 보고 마구 짖고 있습니다. 이 꿈은 태기가 생기고 예쁜 딸을 낳게 될 꿈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올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 쓰다듬는 꿈

꿈 속에서 강아지를 쓰다듬고 있습니다. 이 꿈은 손아랫사람과 관계에서 신경 쓸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검은 강아지가 손가락을 물고 놓지않는 꿈

꿈에 검은 강아지가 내 손가락을 물고 놓지 않습니다. 이꿈은 후배나 아랫사람과 의가 상하는 일이 생기거나 그 사람으로 인해 직장이나 모임등을 그만두게 됨을 의미합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꿈 속에서 강아지에게 물립니다. 몹시 아픕니다. 이꿈은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며, 물질적인 피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아지가 아닌 큰 개일 수록 피해가 큽니다. 손가락을 물려 피가 나게 되는 경우는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강아지가 도망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강아지가 도망갑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다가오다가 빗겨나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에게 어떤 기회가 오는지 눈여겨 봐야 합니다.


새끼강아지가 죽는꿈

꿈에 새끼강아지가 그만 죽고 맙니다. 이 꿈은 계획하던 일이나 추진하던 일이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장애물이나 방해꾼이 생겨 중단되거나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아지나 개의 목이 잘리는 꿈

꿈에 개나 강아지가 목이 잘립니다. 이 꿈은 믿고 의지하는 사람과 이별하거나 어려움에 처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낳는 꿈 나오는꿈 키우는 꿈 안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따라오는 강아지를 쫓은 꿈

꿈 속에서 따라오는 강아지를 쫓아 버립니다. 이 꿈은 자신이 이루고자하는 일이나 자신의 앞길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 생기거나 일 등이 생기는데 이를 물리칠 수 있다는 징조를 가진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강아지가 새끼를 낳는꿈과 죽게되는 꿈

꿈에 강아지가 새끼를 낳습니다. 강아지가 죽게 되어 슬픕니다. 이 꿈은 부가 늘어나거나 가정에 화목이 온다는 의미이고 반대로 강아지가 죽으면 주변지인이 자신을 떠날수도 있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강아지가 죽는 꿈

꿈에 키우던 강아지가 죽거나, 다른 강아지가 죽는것을 보았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내가 평소에 좋아하는 사람이나, 지인이 나를 떠나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새끼강아지 많이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새끼 강아지가 많이 나옵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한꺼번에 연달아 있으리라는 징조입니다. 특히 새끼강아지들이 한꺼번에 나에게 달려드는 꿈은 길몽 중의 길몽으로 복권당첨, 재물운, 승진, 합격 등을 상징합니다.


얼룩강아지꿈 

꿈에 얼룩강아지꿈을 꿉니다. 이 꿈에서 얼룩강아지는 태몽입니다. 얼룩강아지와 놀거나 얼룩강아지를 안고 있는 꿈은 주변에서 누군가 아이를 가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꿈 강아지 낳는 꿈 강아지 키우는 꿈 강아지 안는꿈 강아지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어떻게 받아들이느냐가 중요합니다. 좋은 꿈은 플러스 흐름으로 이어가시고 안 좋은 꿈은 조심하고 근심하고 더 분발하고 노력해 플러스 흐름이 되도록 노력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새끼강아지꿈 강아지 새끼 꿈 강아지 낳는 꿈 강아지 키우는 꿈 강아지 안는꿈 강아지꿈 꿈해몽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