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매일같이 꿉니다. 하지만 꿈의 내용에 대해서는 천차만별입니다. 심지어 꿈의 내용이 어떤 날은 너무나도 생생해서 그 다음날 뒤숭숭하게 보내지만 또 어떤 날은 꿈의 내용이 전혀 생각나지 않습니다. 심지어는 어젯밤에 꿈을 꾸었는지도 모를 지경입니다. 

 

꿈을 꾸다보면 어느 날은 너무나도 무서운 꿈이라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또 어떤 날은 꿈에서 못다한 첫 사랑과의 아름다운 사랑도 이뤄집니다. 꿈에서 길몽과 흉몽을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길몽을 꾸면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흉몽을 꾸고나면 몹시 불안해 집니다. 






꿈의 소재를 보면 대부분 일상에서 흔하게 볼 수 있거나 겪을 수 있는 일들을 주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에서 경험하거나 간절히 바라는 것들이 꿈을 통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꿈은 신비스럽다거나 앞날에 대한 예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꿈 중에서 어느날 신체꿈을 꾸게 됩니다. 신체 꿈 중에서 작은 몸의 변화부터 통증이나 감정상태의 영향을 줄만큼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는 행동이나 행위등을 말할 수 있으며, 일상적으로 머리를 자르거나 치아가 빠질 수 도 있으며, 손발톱을 자르는 것도 모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신체꿈 신체 꿈해몽 지인이 아픈꿈 친구가 아픈꿈 동생이 아픈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머리를 빗는 꿈

꿈을 꿉니다. 머리를 빗습니다. 머리를 빗는 꿈은 평소에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빗을수록 떨어져나가는 비듬처럼, 당신의 머릿속을 가득 채우던 고민들도 해결되어 떨어져 나갈 것입니다. 이발을 하는 꿈이나 머리를 감는 꿈도 이와 비슷한 의미를 가집니다.


눈에서 빛이 나는 꿈

이 굼은 큰 행운을 가져다 줄 대박을 암시하는 예지몽으로 아주 좋은 신체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눈썹이 없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눈썹이 없어집니다. 눈썹이 없어지는 꿈은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병에 관한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눈에서 실같은 것이 나오는 꿈

이 꿈은 사람들과의 구설수가 생길수가 있어 말과 행동에 대해 조심해야 하는 꿈이랍니다.


코가 길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코가 길어집니다. 코가 피노키오마냥 길어지는 꿈은 직위가 높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직위의 상승으로 말미암아 주변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치아가 빠지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치아가 빠집니다. 치아가 빠지는꿈은 주변에 누가 죽는 꿈입니다. 위쪽치아는 자신보다 윗사람, 아랫치아는 아래사람이 죽는 것이라고합니다.


치아가 깨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치아가 깨져서 화들짝 놀랍니다. 치아가 깨지거나 부서지는꿈은 실패또는 질병을의마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얼굴이 멍드는 꿈

얼굴에 멍드는 꿈은 하루종일 고통받는 하루가 된다는 안 좋은 의미입니다.


시퍼렇게 얼굴이 멍들어 있는 꿈

이 꿈은 하루 종일 안좋은 일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됨을 말합니다.


새까맣게 얼굴이 떠있는 꿈

사회의 질서나 경제 흐름이 멈추게 되고 고난을 겪게 됨을 말합니다.


얼굴이 검게 초췌해지는 꿈

얼굴이 검게 초췌한 꿈은 사회적으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는 안 좋은 꿈입니다.


겨드랑이에서 날개가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겨드랑이에서 날개가 나옵니다. 이 꿈은 길몽이며 몸에 혹이 나는 꿈 또 한 재수가 좋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통이 있는 꿈

꿈속에서 심한 두통이 있으면 직장에 있는 사람은 승진을하고 일반인들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몸에 털이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에 털이 납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주목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얼굴이 종기가 생기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얼굴에 종기가 생깁니다. 이 처럼 얼굴에 종기가 나는꿈은 사람들앞에서 창피한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머리를 자르거나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를 자릅니다. 머리카락이 꿈에서 빠집니다. 머리를 자르거나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손실이나 손해를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또는 전혀 의도하지 않은 일로 오해가 생겨 누군과와 트러블이 발생해 멀어지거나 계획했던 일이 예상 못미치는 결과를 가져와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도 있습니다. 머리를 스스로 자르거나 뽑는 경우 현재 실제 상태가 매우 불안정한 것으로 고민이나 신경쓰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코가 길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코가 길어집니다. 이 꿈은 어떠한 권한을 받게되어 다른사람들의 리더역활을 한다는 꿈입니다. 현재보다 지위가 상승하게 되고 존견받게된다는 꿈입니다.


머리에 뿔이 나는 꿈

머리에 뿔이 나는 꿈은 다른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크게 성공을 거두고 부귀를 누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몸 이곳저곳에서 피고름이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이곳 저곳에서 피고름이 납니다. 이 꿈은 생각과 달리 아주 좋은 길몽이며 손가락이 꺾이는 꿈은 자손들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집안에 우환이 들고 하고자하는 일마다 실패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리가 부어있거나 다리를 삐끗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리가 부어 있습니다. 다리를 삐끗합니다. 이 꿈은 주변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같이 일하는 직원에게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윗쪽 앞니 하나가 빠지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며 부모 중 한분이 병을 앓게되거나 운명 하시게되는 흉몽입니다.


머리에 비듬이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에 비듬이 나옵니다. 이 꿈은 어려운 문제가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다리가 무거워져서 걷지 못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리가 무거워져서 걷지 못합니다. 다리가 무거워진다는 것은 하고자 하는 일지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금전적으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질병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심한 두통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심한 두통이 느껴집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며 직장을 다니신다면 승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흉측하게 보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 얼굴이 너무나도 흉측하게 보입니다. 본인의 얼굴이 괴물처럼 흉측하게 보이는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길몽입니다.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이며, 본인의 얼굴이 심각하게 흉측할수록 큰 재물이 들어올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가 빠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고 이로인해 걱정거리가 생깁니다. 


어깨가 쑤시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소에서 어깨가 쑤십니다. 어깨가 쑤시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힘듦을 나타냅니다. 


벌거벗고 다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거벗고 다닙니다. 이 꿈은 하는 모든 일이 잘 해결되며 만사가 잘 풀리고 재수가 좋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 위에 뿔이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 위에 뿔이 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과 다투거나 또는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다리 다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리를 다칩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는 꿈이며 다리에서 피가 난다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빠른 걸음으로 걷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빠른 걸음으로 걸어갑니다. 이 꿈은 재수 좋은 꿈이며 발이 무겁고 피곤한 걸음 걸이었다면 병이 들 수 있는 나쁜 징조에 꿈입니다.


머리를 감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를 열심히 감고 있습니다. 머리를 감는 꿈은 그때의 개운한 기분처럼 현재 자신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예상대로 잘 흘러가고 있음을 암시하거나 안심하고 있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머리를 다른사람이 감겨주는 것은 도움이나 행운의 의미로 현재 자신이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는 일을 누군가 나타나 해결해 주거나 도움을 주게 됨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 색이 검은색으로 바뀌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카락 색깔이 검은색으로 바뀝니다. 이 꿈은 큰 성공을 거두며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 색이 하얗게 바뀌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카락 색이 하얗게 바뀌어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길몽이며 장수를 뜻하고 머리카락이 전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매우 불길한 꿈입니다.


얼굴에 상처 또는 트러블이 발생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얼굴에 상처가 생깁니다. 얼굴에 트러블이 생깁니다. 얼굴에 상처가 생기는 꿈은 자신의 이미지가 주변에서 나빠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뭔가 여러사람과 일을 진행중에 자신의 주장으로 실행한 일이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거나, 작은 실수나 행동이 점점 소문이 커지면서 예상치못한 안좋은 구설수에 자신이 언급될 수 도 있습니다. 


얼굴을 씻고 머리를 감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얼굴을 씻습니다. 머리를 감습니다. 이 꿈은 걱정 고민 근심이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이마가 넓어 빛이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이마가 넓어 빛이 납니다. 이 꿈은 큰 성공을 하게 되는 꿈이며 이마를 다쳤다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길어지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아주 좋은 꿈이며 코가 두개로 보인다면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화상을 입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얼굴에 화상입는 꿈은 건강상 주의해야 하는 꿈으로 특히 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다리가 길어지는 꿈

다리가 길어지는 꿈은 지금 하는 일이나 위치에서 권한이나 권력을 갖게 되어 자기의 자리매김을 확실히 하게 됩니다. 







머리를 감고 얼굴을 씻는 꿈

꿈속에서 머리를 감고 얼굴을 씻는 것은 근심이 없어진다는 뜻으로 해몽합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머리를 자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이 빛나는 꿈

꿈속에서 육안으로 구별이 날 정도로 얼굴에서 광이 나거나 빛이납니다. 이 꿈은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운이 골고루 상승해 스스로가 큰 노력을 하지 않더라도 모든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는 자신이 관심을 두고 있던 이성이 자신에게 먼저 다가올 수 도 있고, 기대없이 한 일이 큰 기회로 돌아오거나 재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남자가 수염을 뽑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남정네가 수염을 뽑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친척과의 관계가 멀어지고 수염을 길게 기르면  큰 부자가 됩니다.


치아가 빠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치아가 빠지는 꿈은 질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

꿈속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은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고 우환이 드는 의미의 나쁜꿈입니다.


배가 아픈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배가 아픈 꿈은 다른 사람의 질투나 시기를 받게 되어 일이 잘 안풀리게 됩니다. 


목이 졸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목이 졸립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목이 졸리는 꿈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의 방해로 인해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알몸으로 걸어 다니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옷 한 벌도 걸치지 않은 채 알몸으로 사람들 앞에 걸어 다니는 꿈은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시험에 합격할 수 도 있고,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으며, 추진하고 있던 계약이 성사될 수도 있습니다.


음식을 토하는(오바이트) 꿈

이 꿈은 어떤일을 새롭게 바꾸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이빨이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이빠리 납니다. 이 꿈은 장수를 의미하는 꿈이며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초상을 의미합니다.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안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안 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부모님이 상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눈병이 생긴 꿈

꿈에 눈병이 생깁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모든일이 순조롭지 못하여 바라던 일이 느려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깨가 무겁게 느껴지거나 짐을 짊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속에서 어깨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꿈 속에서 짐을 짊어집니다. 이 꿈은 우리가 일상에서 책임감이 크거나 부담가는 일을 맡았을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신경쓰는 일이 많거나 정신적, 육체적으로 상당한 스트레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이로인해 피로가 누적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의도했던 의도하지 않았던 그런 일을 맡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검게 변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갑자기 머리카락이 검게 변합니다. 이 굼은 머리카락이 검게 변하는 것은 부귀영화를누린다는 의미입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꿈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신체꿈은 장수할 징조이며 매우 좋은 길몽이지만 머리카락이 몽땅 빠져 대머리가 되는 것은 매우 불길한 꿈입니다.


입안에 털이 북슬북슬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안에 털이 북슬북슬 납니다. 이 꿈은 행복을 누리는 꿈으로 재수가 좋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의 코가 단단하게 보이는 꿈

이 꿈은 자기 주장이 센 고집쟁이를 만나 말이 통하지 않아 울화통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입이 커지도록 변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이 커지도록 변화를 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운이 좋으며 입이 째지는 꿈은 패가망신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빨이 새로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이빨이 새로 납니다. 이 꿈은 장수를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그러나 이빨이 빠지면 집안에 초상이날 징조이며, 윗이빨은 아버지를,  아랫니는 엄마를, 대문니는 손 아래사람,  송곳니는 손 위의 사람을 뜻합니다. 위의 이빨은 남성, 아랫이빨은 여성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등이 굽어지는 꿈

이 꿈은 쉽게 말해 인과응보라는 말이 적절하게 반영될 수 있는 꿈입니다. 본인이 선택했거나 과오 및 실수등을 그에 합당한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좀 더 신중해야하며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말한마디에도 조심해야할 시기 입니다.


입이 막혀 먹을 수 없게 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이 막혀 먹을 수가 없게 되는 꿈은 갑자기 몸에 큰 질병이 들어올 수이고, 여자들에게는 구설수가 들어올 징조 입니다.


눈이 안 보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눈이 안 보입니다. 이 꿈은 자손들에게 해로운 꿈입니다.


눈에서 빛이 나며 먼 곳을 바라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눈에서 빛이 납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큰 번창을 의미합니다. 눈이 침침한 상태로 먼 곳을 보지 못하는 꿈이라면 실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땀에 몸이 흥건하게 젖는 꿈

땀에 몸이 흥건 하게 젖는 꿈은 매우 불길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얼굴이 핼쓱하게 보이는 꿈은 길몽이지만 많은 고생 수가 있습니다.


하얀 눈썹이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하얀 눈썹이 납니다. 이 꿈은 여러 조직에서 수장이 될 징조이며 눈썹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병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몸에 종기가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에 종기가 납니다. 몸에 종기가 나는 꿈은 버거운 부담감이나 책임감을 가지고 힘들게 일을 하게 됩니다. 


다리에 상처가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리에 상처가 나는 꿈은 나를 도와주던 조력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본인도 힘들어집니다. 


다리가 너무 무거워 걷기 힘든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리가 너무 무거워 걷기 힘든 꿈은 하는 일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가족 중 건강상 유의해야 합니다. 


발이 커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발이 갑자기 놀랄만큼 커집니다. 발이 커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뜻하지 않게 큰 평가를 받고 이로인해 자신의 위치가 확고해지고 상승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머리에 뿔 또는 혹 생기는 꿈

이 꿈은 다른사람의 리더가 되거나 이목을 집중시킬 일이 생김을 말합니다.


눈이 아픈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눈이 아픈 꿈은 눈 앞에 이기심과 욕심으로 중요한 것을 보지못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머리카락이 빠집니다. 이 꿈은 어려운 문제가 발생해 근심 걱정에 빠지게되는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목을 잡히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굴복을 당하는 일이나 괴롭힘을 받게 되고 부끄러운 일을 당하여 망신살을 겪게됨을 암시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귀파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귀를 파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아주더디게 진행되었던일이 순조롭게 빨리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매부리 코가 되는 꿈

코끝이 휘어서 매부리 코가 되는 꿈을 꾼 경우가 있다면 안좋게 말하면 잔꾀가 많다는 그런 의미로 해몽을 합니다.


입에 상처가 생기는 꿈

입에 상처가 생기는 꿈을 꿀 수 있는데 이는 패가망신할 흉몽입니다.


얼굴이 참새 모양으로 변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이 조급,경솔하여 내뱉은 말로 인해 남의 입에 오르내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입술이 크게 보이는 꿈

이 꿈은 취업이나 승진의 운이 있고 사업가는 재산이 많이 늘어나는 길몽입니다.


두통으로 머리 아픈 꿈

이 꿈은 나라의 관직에 있는 사람은 진급을 하게 되며 일반적인 사람의 경우에는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나아감을 의미합니다.


신체꿈 신체 꿈해몽 및 지인이 친구가 동생이 아픈꿈 놀라운 비밀


가족이 배가 아픈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가족이 배가 아픕니다. 가족이 아기를 낳을려고 배가 아픈 꿈은 현실에서는 어떠한 창조적인 일이 성취 단계에 있습니다. 하지만 고통스러운 일에 직면을 하게 됩니다. 또한 음식을 먹고 배가 아픈것은 뇌물을 먹고 죄책감에 사로 잡일 일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족이 감기가 걸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가족이 감기에 걸려서 콧물을 흘리거나 열이나 기침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어떠한 사상적 감화를 받을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앓아눕는 꿈

꿈에 부모님이 앓아눕습니다. 꿈에 부모님이 앓아 눕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는 자기를 지배를 하고 마음을 억압을 하던 어떠한 문제나 일거리가 있거나 진통을 겪고, 개선을 요구할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신체꿈 신체 꿈해몽 지인이 아픈꿈 친구가 아픈꿈 동생이 아픈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신체꿈은 자신의 고민이나 감정을 눌러놓고 억압된 상태에서 대체적으로 잘 나타난다고 합니다. 살아가면서 스트레스를 받지도 말고 다른 사람에게 주지도 맙시다. 특히 스트레스를 자꾸만 쌓아두려 하지말고 푸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편안하고 안정된 심리상태에서 나날을 보내면 행복이 절로 찾아듭니다. 이상으로 신체꿈 신체 꿈해몽 지인이 아픈꿈 친구가 아픈꿈 동생이 아픈꿈 꿈해몽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