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쇼핑하기가 참 편리해졌습니다. 그도 그런 것이 다양한 유통경로와 유통 업태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할인점과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까지 다양한 것들이 생겨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슈퍼는 가까운 곳에 있고 쉽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슈퍼를 잘 이용하는 방법 아세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려 합니다.







롯데슈퍼는 집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간단한 먹거리를 사거나 장을 보기 위해 많은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롯데슈퍼는 대형마트가 아니기 때문에 각 매장별로 영업시간과 휴무일 제대로 알아둬야 낭패를 당하지 않습니다.


대형마트보다 가까이에 있는 롯데슈퍼를 이용하는 이유가 일정금액 이상만 구매를 하면 배송이 되기 때문입니다. 웬만하면 직접 들고 오는 편이지만 혼자 감당이 안되는 경우에는 조금 더 구매를 하더라도 배송을 하는 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롯데슈퍼 영업시간과 배송시간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추가로 롯데슈퍼 휴무일을 하는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전국 각지에 있는 매장마다 롯데슈퍼 영업시간과 쉬는날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방법을 알아두면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각 동네마다 있는 롯데슈퍼에 직접 전화를 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지만 오늘은 보다 간편하게 인터넷을 통해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배송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에 있는 매장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매장들을 검색이 가능합니다. 동이름에서 동을 제외한 이름만으로 검색을 하거나 지역을 선택하여 직접 선택이 가능합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매장안내 메뉴를 홈페이지에서 찾으려면 홈화면 최하단의 회사소개등이 있는 박스에서 선택이 가능하지만 검색사이트에서 롯데슈퍼를 검색을 하면 매장안내 바로가기를 대부분 제공을 합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정확한 확인을 위해 롯데슈퍼를 검색하고 하단에 위치한 전국 매장안내를 클릭합니다. 이외에도 롯데슈퍼 홈페이지에서는 할인정보, 이벤트, 고객센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이 확실히 대세인듯 합니다. 온라인 장보기가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물건을 살수 있기 때문입니다. 굳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얼마든지 물건을 살수 있는 참으로 편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여러가지 정보에 제대로 접근을 해야 합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매장안내에서는 지역별로 조회가 가능하며 바로 검색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검색을 위해서는 바로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는데 이곳에서 매장명을 클릭합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매장명을 클릭하면 상세정보가 나오게됩니다. 주소, 대표번호, 팩스번호와 함께 배송가능 지역 그리고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기재가 되지 않은 곳이 있다면 직접 전화로 문의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배송가능지역 또는 인사말에 각 매장별 특이사항이나 공지사항이 올라와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는것이좋습니다.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휴무일 완벽정리



매장명 검색과 함께 배송가능여부에 대해서도 나오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집에서 롯데슈퍼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과 관련되서는 직접 전화를 통해 각 매장별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대도시의 경우  구단위로 배송센터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지역의 모든 매장이 센터 시간에 맞게 배송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배송시간을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롯데슈퍼마켓 영업시간 및 영업시간과 배송시간은 확인이 가능하지만 휴무일에 대해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습니다. 확인 방법은 롯데슈퍼에서 로그인 후 우측의 배송매장을 지정해주면 휴무일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배송을 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매장의 배송시간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