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업난이 가중되면 될수록 잘 팔리는게 있습니다. 바로 로또 이야기입니다. 불황이 닥칠수록 많은 사람들이 로또를 더 많이 구입하는 경향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일확천금 인생대박 인생역전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마트에가서 작은물건 살때도 어디서 사면 조금 더 저렴한지 꼼꼼하게 따지게 됩니다. 조금 더 싼 물건을 사기위해 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해 보기도 하고 발품을 팔기도 합니다. 모두가 조금이라도 절약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돈이 궁할수록 어느날 갑자기 도깨비 방망이처럼 하늘에서 돈이라도 뚝딱하고 떨어졌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이런 서민들의 마음들이 모여 복권을 구입하게 됩니다. 그래서 매주 토요일만을 기다리면서 하루하루를 행복한 꿈을 꿔 봅니다.







꿈이지만 행복하게 꾸시라고 오늘은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방법 등에 알아보려 합니다. 로또는 50개 전후의 숫자 중 6개 전후의 숫자를 구매자가 직접 선택하고, 추첨을 통해 결정된 당첨번호와 선택한 번호가 일치하는 개수에 따라 등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복권 중에서도 매우 재밌고 당첨금액도 높은게 특징입니다. 인생역전을 이룰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우선 들어가기에 앞서 로또 당첨금의 경우 3등부터 세금 공제가 됩니다. 5만원 초과 3억원이하의 당첨금은 22%, 3억원 초과 당첨금은 33%의 세금을 공제하게 됩니다. 로또 세금계산기로 보다 빠르고 보다 쉽게 당첨금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알아봅니다. 만약 당첨금이 10억 이하라면 실제로 받는 금액은 703,000,330원으로 계산이 됩니다. 여기서 공제가 되는 금액은 296,99,670원이 됩니다. 여기에는 로또 구입 금액인 1,000원도 포함이 됩니다. 5만원 초과 3억원 이하의 금액이기 때문에 공제금액이 703,000,330원이 됩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이 같은 검색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관련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우선 포털 네이버와 구글 다음과 같은 곳 검색창에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하단에 관련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접속을 해야 합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입니다. 대충이 아니라 정확하게 계산해 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듭니다.  그럼 당첨금을 입력한 후 계산을 클릭하면 됩니다.







5만원 초과 3억원 이하의 당첨은은 22%, 3억원 넘는 당첨금은 33%의 세금이 있습니다. 검색창에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검색한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당첨금 1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가정하고 계산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을 당첨금으로 입력해 계산을 해보려니 무척이나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당첨금이 크지만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세금으로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실수령액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5억원으로 계산을 했을 경우에는 131,999,670원이 공제가 되고 368,000,330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기타소득세 당점금의 20% 공제된 금액 59,999,800원과 주민세 기타소득세의 10% 5,999,980원이 공제가 됩니다. 게임비 1,000원도 제한 상태에서 계산이 됩니다.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3억원으로 계산을 했을 경우에는 5만원초과 3억억원 이하이기 때문에 65,999,780원이 공제가 되고 234,000,220 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기타소득세 당점금의 20% 공제된 금액 59,999,800원과 주민세 기타소득세의 10% 5,999,980원이 공제가 됩니다. 게임비 1,000원도 제한 상태에서 계산이 됩니다.


지금까지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이용방법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로또 세금계산기 이용해서 로또 실수령액 알아보았습니다. 토요일이면 가슴이 쿵닥쿵닥 거리고 설레면서 혹시나라는 기대를 갖게 됩니다. 많은 서민들과 직장인이 그래도 행복한 것은 한장의 복권이 가져다 주는 혹시나라는 기대감 때문이 아닐까요. 


행복을 꿈꾸시고 로또에 너무 빠지지 않는다면 한번쯤 행복한 기분 누리며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로또 세금계산기 실수령액 확인 및 로또 세금계산기 사용꿀팁 소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