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노키오’, 첫 방송 초읽기.. 11월 12일 첫 방송 앞두고 ‘첫 회 본 예고편’ 전격 공개!
이종석-박신혜, 전교 꼴찌 올빵 ‘최달포’+막말마녀 ‘최인하’ 로맨스 포문 열린다! ‘예고편’ 공개!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티격태격 앙숙 로맨스 담긴 ‘본 예고편’ 공개!
 
‘피노키오’가 이종석-박신혜의 학생 시절을 담은 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SBS 드라마 ‘비밀의 문’ 방송 종료 후, 첫 회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오키오-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사진= SBS ‘피노키오’ 티저 캡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전 전교 꼴찌입니다. 별명도 올빵이에요. 제가 아는 친구는 별명이 막말마녀입니다."라는 이종석의 내레이션과 함께, 티격태격하지만 은근히 서로를 챙기는 이종석과 박신혜의 모습으로 ‘올빵’과 ‘막말마녀’라는 별명을 지녔던 이들의 학생시절을 공개했다.
 
특히 박신혜는 이종석을 향해 “내가 니 철천지원수라도 되냐?”, “어떤 착각도 사절이야!”라며 소리치는가 하면 이종석은 추리닝을 입고 물구나무를 서는 박신혜를 향해 “주접의 끝은 어디냐?”고 일괄하며 사사건건 충돌하는 등 앙숙관계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종석은 자전거 리어카에 박신혜를 싣고 환하게 미소 지으며 꽃 길을 가로지르고, 박신혜는 이종석의 상처 난 이마에 수줍게 밴드를 붙여주는 등 풋풋한 모습을 선보여 향후, 악연과 인연의 경계에서 어떤 로맨스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에는 무릎을 접고 잠든 박신혜를 지긋이 바라보는 이종석의 옆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12일 방송될 '피노키오'의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본 예고편 공개로 첫 방송을 알린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으로 오는 11월 12일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