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면부지의 남자와 여자가 만납니다. 서로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다가 관심을 갖게 됩니다. 관심은 이내 사랑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애인이나 연인관계로 되고 결혼을 하고 부부까지 이어집니다. 


그런데 연애를 해서 결혼까지 순조롭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다툼이 있고 잘못되면 이별도 있습니다. 실연의 상처도 있습니다. 사랑과 연애기간엔 온갖 희노애락이 교차합니다. 






바람피는 것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 바람을 피는 것은 연애나 결혼생활에 있어서 최대의 복병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정조관념이 투철했기 때문에 바람은 여간 죄악시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바람피는 꿈을 꾼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애인꿈 중에서 바람피는 애인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오늘은 애인이 바람을 피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남친 바람피는 꿈 들키는 꿈 남자친구 꿈 애인이친구랑바람피는꿈 남자친구가 친구랑 바람피는꿈 애인 꿈해몽 외도하는꿈 상대방이 바람피는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바람피는 꿈 어떤 의미일까? 

남자든 여자든 사랑하는 사람이 바람피는 꿈을 꿨다는 것은 꿈을 꾼 당사자가 더욱 사랑을 한다는 것으로도 꿈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착, 불안증세가 잠재의식 속에 있다가 그것이 꿈으로 표출이 된다고 합니다. 바람을 핀 상대가 잘못한 것이 아닌 그 꿈을 꾼 것이 사랑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런데 만약 솔로가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새로운 사람이 나타날 징조라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남편이 바람을 펴서 남의 애를 데리고 오는 꿈은 길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애인과 하는 일이 잘되어 큰 성과를 가지고 온다는 해몽입니다.


내가 바람을 피는 꿈은 어떤 의미?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른 사람도 아닌 내가 다른 남자랑 혹은 다른 여자랑 바람을 피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사랑하는 사람, 애인에게 불만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만이 쌓여서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관계회복을 잘 해야 합니다. 


내가 바람 피는꿈은 간절히 소망하는 일이 있을때  꾸게되는 이꿈은 아직 바라는 일이 성취되고  있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마음 상태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애인이, 남편이, 아내가 바람피는 꿈

꿈에 애인이 바람을 핍니다. 남편이 바람을 핍니다.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런 꿈은 왜  꾸게 될까요. 이 꿈은 일반적으로 서로의 사이가 좋을때 꾸게 된다고 합니다

특히 상대가 과거 바람 핀 경우가 있다면  꾸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부부가(연인이) 이별하는 꿈

꿈에 애인과 이별을 합니다. 부부가 헤어집니다. 이 꿈은 현실과는 다르게 서로 간의 믿음이 강하고 많이  너무 사랑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게으름 피지 말고 조금 더 배려하고 사랑하라는 의미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친구의 애인과 언쟁을 벌이는 꿈

꿈에 친구의 애인과 안좋은 언쟁을 벌입니다. 심하게 언쟁을 벌입니다. 꿈에서 친구의 연인은 가까운 이웃으로 풀이되므로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소원하게 될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마음의 상처를 얻게되기 쉬우므로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유의하는 게 좋습니다.



애인이 임신을 하게 되는 꿈

꿈에 사랑하는 애인이 임신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칫 애인을 다른 사람에게 곧 뺏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애인에게 더욱 더 잘해 주고 관심을 가져 주어야만 된다고 합니다. 


연인이 바람피는 꿈

이 꿈은 연인 사이가 원만하고 좋을 때 자주 꾼다고 합니다. 그러나 과거에 자신의 애인이나 남편/부인이 자신을 속였던 적이 있었다면 불안한 마음상태 때문에 꾸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친구 또는 연인과 싸우는 꿈

이 꿈은 반대의 경우로 둘사이가 친구라면 우정이 더 커지고 애인이라면 사랑이 더 커질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만나는 꿈

꿈에 아내가 다른 남자와 만납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있다면 정말 화가 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현실과 달리 길몽이라고 합니다. 운세가 트이고 사회적으로 지위가 올라갈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만나는 꿈

꿈이지만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만난다면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닙니다. 꿈에서는 남자친구의 나이가 어리다면 실제로 이런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찬 중년 이상의 남자친구라면 남자친구의 운이 앞으로 잘 풀릴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여행가는 꿈

꿈에 사랑하는 애인과 여행을 갑니다. 애인과 여행을 가는 것 자체만으로도 참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꿈속에서는 너무  행복하겠지만, 현실에서는 그  꿈이 이별 여행이 될 수 있다는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애인이 바람을 피는 이 꿈은 현재의 상황 그리고 자신의 마음에서 나오는 꿈이라 합니다. 현재 연인이 너무 좋고 연인이 사라질까 두렵고 불안해서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 남자가 바람피우는 꿈은 연인의 연령대에 따라서 해석이 바뀝니다. 남자가 어리다면 정말로 바람피울 가능성이 있고 나이가 중장년층이라면 오히려 복이 찾아올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연인과 함께 걸어가는 꿈

꿈에 연인과 함께 걸어가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두 사람 모두에게 재난이 생길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혼을 통고 받는 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이혼을 통고받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혼자서 가슴졸이여 짝사량하는 사람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 사람으로부터 연락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신혼부부라면 예쁜 아기가 태어나는 태몽 꿈이기도 하답니다.



애인의 이름을 불러도 자꾸 멀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애인의 이름을 불러도 자꾸만 내게서 멀어집니다. 이 꿈은 서로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갈등의 여지를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인으로부터 이별을 통보받는 꿈

꿈에 애인에게서 헤어지자는 일방적인 통보를 받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통보를 받고 나면 멍해지거나 실연의 상처를 겪습니다. 이 꿈은 주로 애인이 없는 사람들이 자주꾸는 꿈으로 간절히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하고 무엇보다 곧 그런 사람이 나타날 징조이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애인이 울고 있는 꿈

꿈 속에서 사랑하는 나의 애인이 울고 있습니다. 흔히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합니다. 하지만 꼭 꿈이 현실과 반대로 되지는 않습니다. 애인이  꿈속에서 운다는것은 실제로 이별운이 있다는 뜻입니다. 서로 사랑하지만 환경이 두 사람을 허락치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애인과 서로 뜸해지는 꿈

꿈에 애인과 서로 관계가 뜸해집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그대로 반영된  꿈입니다. 상대에 대한 애정이 메말라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정도 상태라면 차라리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보내줄 준비를 하는 게 좋습니다. 


연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꿈

꿈에 애인이나 연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을 베고 누워 있습니다. 이 꿈은 혼자서 해결하기 난감한 상황에 처했을때 주로 꾸게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그렇게 나쁜 꿈은 아니라 누군가의 결정적인 도움을 받게될 징조로 풀이됩니다. 또한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접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여자가 바람피우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현재 다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인정을 받고 승진하거나 위치가 높게 오르게 됩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능력을 갖추려 노력해야 인정을 받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연인이 바람을 피워 아이를 데려오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아찔합니다. 꿈이라도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닐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서 옆에 자고있는 남편을 때리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연인과 함께하는 것들이 잘 풀리고 거기서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애인을 빼앗기는꿈

꿈에 애인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맙니다. 몹시 기분이 나쁜 꿈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자신의 현재 배우자나 애인을 사랑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만약 애인이 없다면 애인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이혼을 하자는 꿈

꿈에 남편이 이혼을 하자고 조릅니다. 꿈에 아내가 이혼을 하자고 일방적인 통보를 합니다. 이 꿈은 애인이 없다면 자신이 바라던 사람이나 기다리던 사람이 곧 나타날 것임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헤어지는 꿈

이 꿈은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졌다는 뜻입니다. 둘 사이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발전할 의미로 해몽을 합니다.


애인이 바람피는꿈. 애인 뺏기는 꿈, 남자친구뺏기는꿈

이 꿈은 심리몽으로 당신이 현재 애인을 많이 사랑한다는 마음이 반영된 꿈이며, 현실로 일어날것을 예언하는 꿈이 아니기 때문에 걱정마시고 지금처럼 예쁜사랑 쭉 이어나가면 됩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게 되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는 도저히 용납될 수가 없는 것이지만 꿈속에서 그런 현상이 생기는 것은 행운, 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위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면서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직장인들이시라면 승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애인꿈 애인이 바람피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남친 바람피는 꿈 들키는 꿈 남자친구 꿈 애인이친구랑바람피는꿈 남자친구가 친구랑 바람피는꿈 애인 꿈해몽 외도하는꿈 상대방이 바람피는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모든 해몽이 그러하듯 너무 맹신해서도 안되며 그렇다고 너무 무시해도 안됩니다. 길몽이 나왔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흉몽이 나왔다면 더욱 말과 행동을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